아이가 침대를 적시는 것을 극복하도록 돕기

2020. 6. 2. 18:05카테고리 없음


아이가 침대를 적시는 것을 극복하도록 돕기



아무리 친부모라도 가끔 충고가 필요하다.


아래 팁은 발생할 수 있는 어려움을 다루고, 이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을 제공한다.




세면대 위에 머리를 얹고 수건을 목 밑에 깔고 카운터에 엎드리게 하고 얼굴과 눈을 위한 작은 수건을 갖게 할 수 있다.


이것은 머리에 물을 붓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머리를 물에 빠뜨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많은 아기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할 때 잠자고 먹는 것과 관련하여 평상시의 일과를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여행은 누구에게나 스트레스가 될 수 있지만, 특히 어린이들, 특히 유아들에게는 더욱 힘든 일이다.


야간 일과를 복제하는 것은 여러분의 아이들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도록 돕고 모든 사람들이 적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미취학 아동의 경우 전환은 다루기 어려울 수 있다.


갑자기 활동에서 다음 활동으로 전환하면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고, 그것은 녹아내릴 것이다.




유아와 유아는 절대 탄산음료, 규칙적인 OR 식이요법을 받아서는 안 된다.


우유, 물, 무설탕 주스 같은 것들이 더 잘 받아들여질 수 있도록 당신은 당신의 아이에게 영양적으로 건전하고 그들의 위장에 좋은 음료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




아이가 학교에 걸어갈 때는 나이에 상관없이 배낭이나 옷에 반사판을 달아야 한다.


벨크로 백킹으로 스트립으로 구매하면 이들 품목에서 재료를 쉽게 부착, 분리할 수 있다.


벨크로든 테이프든 역반사 물질은 해가 뜨기 전이나 어두워지기 전이나 걸으면 아이들이 더 잘 보이게 한다.


언제가 됐든 반사재를 착용하면 운전자의 주의가 자녀의 존재에 쏠려 도로 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적다.




한 집안의 아이마다 다를 것이라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한 아이는 다른 아이와 함께 완전히 실패할 수 있는 한 가지 훈련방식에 반응할 수 있다.


보상과 처벌이 실시될 것이다.


어쨌든, 과거에 효과적이었던 기술들을 기억하라.




만약 당신의 아이가 이를 자르는 것이 고통스럽다면, 당근, 오이, 피클과 같은 특정한 음식을 메쉬 티슈잉 피더에 넣으세요.


비록 이가 끓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아이는 맛 때문에 이 방법을 즐겨 사용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티에더는 아이의 기분을 좋게 해줄 뿐만 아니라 이를 더 빨리 자르도록 도와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이 너무 짜증을 내고 지루해지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주기적으로 여행정지를 만들어라.


당신이 여행하는 거리가 길수록 더 많은 정거장을 만들어야 한다.


목적지까지 곧장 운전해서 가는 것이 가장 효율적인 계획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아이들을 위한 휴식 시간을 갖는 더 여유로운 접근이 모두에게 더 즐거울 것이다.


놀이터, 공원, 그리고 당신의 아이들이 휴식을 취하고 불필요한 에너지를 조금이나마 소화할 수 있는 멋진 들판이 있는 식당을 계속 주시하라.




어린 아이들, 유아들과 함께 여행을 갈 때, 편안한 물건들을 챙기는 것을 잊지 말아라.


방학은 재미있어야 하지만, 어린 아이는 방학이 그의 세계의 혼란으로 여길지도 모른다.


아이들에게 특별한 장난감이나 보안 담요를 주는 것은 큰 변화에 도움이 된다.




어린이들과 함께 공항 보안을 통과할 때는 가족 라인을 사용하십시오.


현재 많은 공항들이 이것들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다른 여행자들이 서두르는 것을 느끼지 않도록 도와주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할 수 있다.


모든 소지품은 카시트와 온 가족의 신발을 포함한 엑스레이 기계로 스캔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클럽과 스포츠를 포함한 과외 활동에 참여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활동은 자녀들이 사회적 기술을 쌓고 친목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는데, 이는 자녀들이 성인이 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러한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아이는 또한 덜 바람직하지 않은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줄어들 것이다.




양육은 쉬운 일이 아니며 바보 같은 방법이 없다.


때로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는 상황에 직면하기도 한다.


당신이 방금 읽은 기사는 그 괴로운 시기를 안내해 줄 수 있는 좋은 육아 팁에 대해 이야기했다.


여기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활용하십시오!